고객용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1)
"고객용"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1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
조회수: 562 | 다운로드: 623
-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제 ○ 장 총 칙 제○조 【목 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조 【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조 【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
조회수: 153 | 다운로드: 352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의 뜻...
조회수: 62 | 다운로드: 276
-
○. 제안개요 ○. 제안의 배경 및 목적 가. 제안의 배경 대부분의 국내 업체에서는 이미 인터넷 웹사이트 구축이 일반화되어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인터넷 웹 사이트를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웹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있는 등 기업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주식회사도 이러한 추세에 뒤지지 않기 위해 웹사이트 구축을 통한 기업홍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잠재고객 확보 DB Marketing 방안이...
조회수: 480 | 다운로드: 899
-
체크리스트(식음&연회부문) 식음 & 연회 부문 체크리스트(Check List) 항목 내용 상 중 하 비고 고객 영접 영접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가 ○;고객의 인원 및 예약여부에 따라 테이블 배정을 제대로 하는가 ○;고객을 테이블까지 정중하게 안내하는가 ○;안내한 테이블이 고객의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는가 착석 및 보관 ○;호스트 및 게스트 구분 등 고객 상황 판단을 제대로 하는가 ○;고객이 자리에 앉을 때 편안하도록 보...
조회수: 863 | 다운로드: 666
-
?고객 사은의 날? 제정 개시 ○;고객 사은의 날 ○; 제정 개시 고객 사은의 날 안내 항상 저희 ◆◆점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 속에 성장해 온 저희 ◆◆점이 오는 ○월 ○일로 벌써 창립 ○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오직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이기에 거듭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저희 ◆◆점 전임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창립 기념일을 기해 매달 ○일을 ○;고객 사은의...
조회수: 27 | 다운로드: 163
-
서비스 체크리스트 서비스 체크리스트 소속 성명 (인) 부서 사원번호 작성일 번호 항목 결과 비고 ○ 고객에게 눈.미.소.는 잘 되는가? 양호 ○ 고객에 대한 호칭은 적절한가? ○ 직원간에도 경어를 사용하는가? ○ 고객을 대하는 몸가짐 (머리, 메이크업, 의상, 신발)은 청결한가? ○ 고객의 불편함은 체크 하는가? ○ 고객이나 동료에게 칭찬하는가? ○ 고객응대 전 고객에게 자기소개는 하는가? ○ 다른 업무로 옮길 때 고객에게 사전 양해는 구하는가...
조회수: 1707 | 다운로드: 1260
-
-
해외접대비지출품의서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일금 원정 (₩ ) 사 장 집 행 일 : 접대장소 : 부사장 참 석 인 원 : 해외고객 : 명 회 사 측 : 명 전 무 접 대 목 적 : 해외고객성명 : 상 무 해외고객국적 : 해외고객체재기간 : 이 사 해외고객체재목적 : 부 장 상기와 같이 해외접대비를 지출코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년 월 일 취급자 : O O O ○; ○; 과 장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일금 원정 (₩ ) 사 장 집 ...
조회수: 74 | 다운로드: 411
-
해외접대비지출품의서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일금 원정 (₩ ) 사 장 집 행 일 : 접대장소 : 부사장 참 석 인 원 : 해외고객 : 명 회 사 측 : 명 접 대 목 적 : 전 무 해외고객성명 : 상 무 해외고객국적 : 해외고객체재기간 : 이 사 해외고객체재목적 : 부 장 상기와 같이 해외접대비를 지출코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년 월 일 취급자 : ○; ○; 과 장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
조회수: 220 | 다운로드: 506
-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일금 원정 (₩ ) "사 장" 집 행 일 : 접대장소 : "부 사 장" 참 석 인 원 : 해외고객 : 명 회 사 측 : 명 접 대 목 적 : "전 무" 해외고객성명 : 해외고객국적 : "상 무" 해외고객체재기간 : 해외고객체재목적 : "이 사" 상기와 같이 해외접대비를 지출코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년 월 일 "부 장" 취급자 : O O O (인) "과 장" 해외접대비 지출품의서 일금 원정 (₩ ) "사 장...
조회수: 122 | 다운로드: 394
-
홈페이지 구축에 관한 제한서 홈페이지 구축에 관한 제한서 ○. 제안개요 ○. 제안의 배경 및 목적 가.제안의 배경 대부분의 국내 업체에서는 이미 인터넷 웹사이트 구축이 일반화되어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인터넷 웹 사이트를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웹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있는 등 기업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주식회사도 이러한 추세에 뒤지지 않기 위해 웹사이트 구축을 통한 기업홍보,고객에 ...
조회수: 113 | 다운로드: 280
-
[ 점포 운영 시스템 구축 (○) ] 점포 운영 시스템 구축 지난 호에 이어 이번 호에서는 점포 운영시스템 구축과 관련하여 고객서비스, 교육시스템, 그리고 수퍼바이저에 대해 설명하기로 하는데, 한정된 지면에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간단한 설명과 함께 내용을 압축한 도표, 그림의 형태로 설명하도록 한다.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란 무엇일까? 간단하게 정의한다면 “고객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원하는 시기에, 신속, 정확, 편...
조회수: 77 | 다운로드: 316
-
인테리어공사고객상담설문지 설 문 지 ※ 본 설문지는 (주)○ 인테리어 업체에서 공사를 시작하기 전 고객의 신상명세 및 취향을 파악하여 공사를 의뢰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컨셉이나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 등을 반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업무상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시고 성실히 작성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년 ○ 월 ○ 일 (주) ○ 인테리어 고객 상담 설문지 고객 성 명 전화번호 주민번호 전자메일 주 소 문항 인테리어 공사를...
조회수: 616 | 다운로드: 655
-
자동차정비 홈페이지 인사말 자동차정비 홈페이지 인사말 경영원칙 ○. 나는 고객에게 앞선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 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받고 순정 부품만을 사용한다. ○. 나는 정비 잘못시 적절한 리콜이나 사후 서비스를 한다. ○. 나는 정비를 통해 고객만족과 나의 가족을 위해 일한다. ○. 나는 지속적으로 신차의 정비교육과 기술향상에 노력한다. 사진 들어갈 곳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자동차와 사람들은 ...
조회수: 92 | 다운로드: 226
-
사 과 문 답 변 문 홍길동님께 안녕하세요. 인비제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신데 대하여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제품의 유통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심심한 사과 말씀드립니다. 철저한 점검을 통하여 보다 좋은 제품, 위생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런 일이 발생되어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저희 제품의 고...
조회수: 68 | 다운로드: 228
-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 ○님께 선생님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하오며, 언제나 변함없이 베풀어 주시는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가 지난 해 말 출시한 ▲▲▲ 신제품 시리즈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출이 급신장하고 있으며, 한국◇◇협회와 ◆◆경제신문으로부터 ○대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영광도 안게 되었습니다. 이 모두가 저희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
조회수: 45 | 다운로드: 194
-
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 님께 언제나 저희 백화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판매 직원의 응대 미숙에 대해 사과 드리며, 아울러 그러한 점을 지적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백화점은 업무 시작 전에 직원들에게 판매 예절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입사한 지 얼마 안 되는 직원이라 아직 고객 응대에 익숙하지 못하여 결례를 범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
조회수: 57 | 다운로드: 216
-
신년 초 고객 감사 문안 신년 초 고객 감사 문안 ○님 다사다난했던 ○년도 다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저희 ◇◇대리점을 찾아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대리점은 언제나 마찬가지로 올해도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겨우내 잠자던 나무에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듯이 올 한해도 ○님이 소망하시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고 꿈과 희망으로 가득한 날들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년 ○월 ○일 ◆◆사 대표...
조회수: 46 | 다운로드: 280
-
고객의견접수서식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받습니다..... ○ 항상 저희 ○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이나 ○에 바라시는 점, 원하시는 ○이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오. ○은 손님 여러분의 뜻을 받을어 더욱 이용하시기 좋은 ○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 접수일시 : ○월 ○일 ○시 ○분 ○; 요청사항 ○. ○. ○; 조치사항 ○. ○. 담당확인 ♣ 고객성명 : ♣ 연락처 : ♣ 주 소 : ...
조회수: 57 | 다운로드: 219
자주 묻는 질문 (FAQ)
- (Q) [견적서] 판매영업 견적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이 견적서는 고객에게 제출되며, 고객이 이를 승인하면 거래가 성사됩니다.
- (Q)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해 설계된 설문형 서식입니다.
- (Q) [고객 연락처 목록] 이 목록은 언제, 누가 관리하나요?
- 고객 응대 또는 영업 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주로 고객관리팀이나 마케팅팀에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