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3)
"조치"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3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임시조치 취소·변경 신청서 사건번호 신 청 인 성 명 : (전화번호 : ) (청 구 인) 주민등록번호 : 등 록 기 준 지 : 주 소
조회수: 1073 | 다운로드: 1016
-
임시조치 취소·변경 신청서 사건번호 신 청 인 성 명 : (전화번호 : ) (청 구 인) 주민등록번호 : 등 록 기 준 지 : 주 소
조회수: 413 | 다운로드: 620
-
시기 바랍니다. 아 래 가. 비거주자 차량단속의 소홀성 : 경고장 부착만으로는 단속이 곤란하다고 사료되온바, 바로 견인조치 할 수 있도록 개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차위반 차량에 대한 신고전화를 하여도 연결이 되지 않는 상황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조회수: 294 | 다운로드: 481
-
위험예방조치요청서 [○ I ○ 위험예방조치요청] (별지○호서식) (앞면) 위험예방조치요청서 처리기간 ○일 신 청 인 ①주 소 ②주민등록번
조회수: 34 | 다운로드: 192
-
리 작업후 보양철저 강풍시 자재덮개는 날림을 방지하기 위하여 견고하게 고정 ○. 태풍기 안전대책 가. 기상특보 발령시 조치사항 ○) 발령기간 중 비상근무 실시 ○) 태풍통과시 기상정보를 입수하고 대응조치 나. 폭우대비 조치사항 ○) 폭우시 수방대책
조회수: 304 | 다운로드: 508
-
위해방지 조치 신고서 [별지제○호서식] 위해방지조치신고서 처리기간 즉시 신 고 인 ①상 호 ②성명(대표자) ③주민등록번호 ③사무소소재지 (
조회수: 37 | 다운로드: 225
-
일 이내) ▼ 선람 접수일부터 ○일 이내 ▼ 현장확인 ▼ 결재 ○. 신청인 구비서류 및 수수료 ○ 구비서류 ○. 시정명령 등 조치의 이행완료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현장사진 ○ 수수료 : 없음 [별지 제○호서식] <개정 ○.○.○> (앞쪽
조회수: 35 | 다운로드: 208
-
-
○.○. ○ ○. 적용 범위 본 절차서는 현재 또는 잠재적인 부적합사항에 대하여 원인을 제거하기 위해 취해지는 시정 및 예방조치로서 제품 및 품질 시스템 전반에 걸쳐 적용한다. 단 부적합품 발생시에는 부적합품관리 절차서 내부품질감사시 부적합사항은 내부
조회수: 1242 | 다운로드: 2142
-
일상감사 의견에 대한 조치결과 보고 수 신 : 참 조 : 발 신 : ○; ○; 주관부서 의견서 발행일
조회수: 235 | 다운로드: 535
-
시정조치연기신청서 사 업 소(부 서)명 : 감사종별 시정지시기한 지적 No. 지 적 구 분 시정지시내용 시
조회수: 177 | 다운로드: 280
-
자 관련부서 조사동기 조 사 수 명 자 보 고 예정일 조 사 결 과 조 치 내 용 비 고 직 명 성 명 보고일자 개 요 신분상조치 재정상조치 기 타
조회수: 80 | 다운로드: 194
-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고용유지조치(인력재배치) 완료 신고서 처리기간 ○ 일 ① 사업장관리번호 업종 전환전 사업장 ②명 칭 ③
조회수: 87 | 다운로드: 324
-
[별지 제○호서식] (앞쪽) 년 월 고용유지조치(휴직) □ 계 획 □ 계획변경 신고서 처리기간 ○일 사업장 ① 사업장관리번호 ②명 칭
조회수: 204 | 다운로드: 599
-
[별지 제○호서식] (앞쪽) 년 월 고용유지조치(인력재배치) □ 계 획 □ 계획변경 신고서 처리기간 ○일 사업장 ①사 업 장 관 리 번 호
조회수: 137 | 다운로드: 490
-
[별지 제○호서식] (앞쪽) 년 월 고용유지조치(훈련) □ 계 획 □ 계획변경 신고서 처리기간 ○일 사업장 ① 사업장관리번호 ②명 칭
조회수: 107 | 다운로드: 338
-
서식 ○ [별지 제○호서식] (앞쪽) 년 월 고용유지조치(휴업) □ 계획 □ 계획변경 신고서 처리기간 ○일 사업장 ① 사업장관리번호
조회수: 128 | 다운로드: 355
-
명 카 드 규 격 운 전 공 (정비공) (인) 품 명 규격 단가 수량 금액 초 도 지급일 변 동 사 항 확 인 비 고 월일 조치 월일 조치 호일복스 몽 키 스 파 나 드라이버 복스레바 뿌라이어 구리스펌프 호일급빠 작 기 연 결 대 함 마 년월일 확인자
조회수: 76 | 다운로드: 245
-
서식] (○.○.○. 개정) 재산제세 민원상담예약 관리대장 일련 번호 접수 일자 납 세 자 민 원 상 담 예 약 상담 결과 조치내용 (상담을 못하게 된 사유) 상담자 비 고 결 재 성 명 전 화 번 호 고 지 전 통지번호 예약일시 납세자 주장 (쟁점사항
조회수: 66 | 다운로드: 267
-
) (사후관리진행자) (담당자코드)담당자명: ( ) 일 련 번 호 사 업 장 업 태 사 후 관 리 필 요 사 항 횟 수 확인조치일자 확 인 조 치 내 용 (조사 및 조치사항) 판 정 결 재 상 호 종 목 사 업 자 등 록 번 호 개 업 일 주 무 과 장
조회수: 32 | 다운로드: 208
자주 묻는 질문 (FAQ)
- (Q) [보고서 (클레임조치)] 클레임조치 보고서는 어떤 업종에서 많이 사용되나요?
- 제조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 고객과 직접적인 접점이 있는 산업에서 빈번하게 사용됩니다.
- (Q) [소방 시설 종합 정밀 점검표] 작성 시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현장 실사 결과를 정확히 기재하고, 미비점은 명확히 기술하여 후속 조치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 (Q) [조사결과 보고서 양식] 조사결과 보고서는 누구에게 제출되나요?
- 해당 부서의 관리자, 경영진, 또는 인사팀에 제출되며, 후속 조치를 위한 회의자료로도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