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함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3)

"변경함"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3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법인정관] 정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사회 또는 총회의 의결을 거쳐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정관은 등기소에 다시 제출해야 효력이 인정됩니다.
(Q) [통지 (결제계좌변경)] 결제계좌변경 통지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결제계좌변경 통지서는 거래처나 고객에게 기존 대금 입금 계좌가 변경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문서입니다.
(Q) [통지 (결제계좌변경)] 결제계좌변경 통지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계좌 변경 전에 거래처나 고객사에 공식 문서로 이메일 또는 공문 형식으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