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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카드(개인) 고 객 관 리 카 드 (개 인) 팀 장 부 장 관리번호 관 리 자 작 성 일 년 월 일 작 성 자 성 명 (한 자) 남 · 여 주민등록 번 호 ― 생 년 월 일 양 년 월 일 음 년 월 일 주 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주 택 자 가 · 전 세 기타( ) 직 업 (근 무 처) 직장전화번호 차 량 유 · 무 월 수 입 만원 학 력 출 신 교 출 신 도 의 욕 상 · 중 · 하 취 미 종 교 경 력 관 심 도 상 · 중 · 하 재산현황 소 재 지 종 별 수 량 시 가 비 고 신탁사항 회 사 종 별 계약년 월 일 (위임) 신 탁 기 간 (위임) 신 탁 재 산 보 수 신 탁 경 로 소 개 자 관리·처분·개발 연 고·소 개 개 척·기 타 구분 방문회차 방 문 일 자 업 무 추 진 사 항 확 인 팀장 부장 ○차 ○차 ○차 ○차 ○차 ○차 특기 사항
고객관리카드(개인)
  • 서식명: 고객관리카드(개인)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영업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955
  • 다운로드: 499
  • 문서번호: EE-FO-65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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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고객관리카드(개인)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개인 고객의 상담 이력, 구매 성향, 요구 사항 등을 기록하여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판매 전략에 활용하기 위한 카드형 기록지입니다.
(Q) 고객관리카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고객명, 연락처, 주소, 직업, 관심 상품, 응대 내용, 상담 일시, 재접촉 일정, 고객 등급 등이 포함됩니다.
(Q) 고객관리카드는 언제 작성되고 누가 관리하나요?
상담 또는 판매 초기 단계에서 작성되며, 영업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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