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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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고객불만 고객불만이란 수요자가 구입한 제품에 관하여 품질상의 문제점으로 불만족한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에 대하여 직접 또는 대리점을 통하여 제품의 회수 가격할인 수리 추가 납입 교환 또는 그것에 의한 손해의 보상을 요구하는 등의 모든 이상상태로서의 연락을 말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정보를 발굴하여 검토하고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도 고객불만으로 간주한다. 가. 수요자의 잘못으로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 서식명: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영업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516
  • 다운로드: 620
  • 문서번호: EF-FO-65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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