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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전결규정 제○조【목적】이 규정은 업무수행상 각 직책별 전결사항을 정하여 권한과 책임을 명백히 함으로써 업무처리의 신속과 업무능률의 향상을 도모하고 책임경영을 확립함에 있다. 제○조【전결사항】① 각 업무에 따른 직책별 전결사항은 업무별 위임전결기준표〔별첨 ○〕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② 이 규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그 업무의 중요도 및 난이도를 고려하여 이 규정에 준하여 전결권자를 판단하되 이에 의하여도 판단하기 어려운 사항은 사장의 결재를 얻어 전결권자를 정한다. 제○조【전결의 책임】전결권자는 이 규정에 의하여 위임된 권한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전결처리사항에 대하여 감독상의 책임을 진다. 제○조【부재시 결재】① 결재권자 및 전결권자의 부재시에는 차하위직책자가 대리하여 결재한다. 차하위직책자가 또한 부재중일 경우에는 차상위직책자가 결재를 하며 특별히 지정된 자가 결재권한을 위임받은 때에는 그에 따른다. ② 대결하여 처리한 사항은 전결권자가 귀임 즉시
위임전결규정
  • 서식명: 위임전결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경영
  • 서식포맷: WORD
  • 조회수: 646
  • 다운로드: 776
  • 문서번호: 8E-FO-66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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