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증명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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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증명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 경력증명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 ○. 경력증명서의 정의 ▷ 경력증명서는 재직한 회사에서 신청인의 경력을 증명하여 발급하는 문서입니다. 퇴직자의 경우 퇴직사유를 정년퇴직, 명예퇴직, 이직, 권고사직, 이사 등의 내용으로 기재할 수 있으며 명확히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용자는 근로자가 퇴직 후라도 사용기간, 업무종류, 지위와 임금 기타 필요한 사항에 관한 증명서를 청구한 때에는 사실대로 기입하여 즉시 교부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경력증명서의 구성 ▷ 경력증명서의 양식은 각 회사마다 다르며 대체적으로 귀하의 입사일과 퇴사일 그리고 맡은 바 업무에 대해 기재되어 있습니다. ▷ 경력증명서는 재직하던 회사에 발급요청을 하면 해당 회사가 발부해 줍니다. 회사에 따라 전 직장의 맡은바 업무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다면 전 직장 재직당시의 고용보험, 근로소득원천징수, 의료보험가입내용 등으로도 경력 증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통상 경력증명서는
경력증명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
  • 서식명: 경력증명서 작성법 및 유의사항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인사/노무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1193
  • 다운로드: 2204
  • 문서번호: 74F-97-88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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