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일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1)

"결제일"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1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결제일 변경 건 공문] 결제일 변경 건 공문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기존에 약정된 결제일을 부득이하게 변경할 필요가 있을 때, 해당 거래처에 변경 요청을 공식적으로 통보하기 위한 공문입니다.
(Q) [결제일 변경 건 공문] 결제일 변경 건 공문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변경 요청일, 변경 전/후 결제일, 변경 사유, 거래 내역 요약, 담당자 정보, 수신처 및 회신 요청 문구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Q) [결제 계좌 신고서] 결제 계좌 신고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계약된 거래처나 발주처의 회계팀 또는 결제 담당자에게 제출되며, 보통 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으로 송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