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일 변경 건 공문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부서별 특성에 맞춰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용 서식입니다.
결제일 변경 건 공문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결제일변경건공문 (주) ○ ○ ○ ○ 우:○ ○ / OO시 OO구 OO동 OO O / 전화: ○)○ ○ ○ / FAX: ○)○ ○ 문서번호 : 시행일자 : 수 신 : 참 조 : 선결 지시 접수 일자시간 결재 ○; 공람 번호 처 리 과 담 당 자 제 목 : 결제일 변경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자주 묻는 질문 (FAQ)
- (Q) 결제일 변경 건 공문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기존에 약정된 결제일을 부득이하게 변경할 필요가 있을 때, 해당 거래처에 변경 요청을 공식적으로 통보하기 위한 공문입니다.
- (Q) 결제일 변경 건 공문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변경 요청일, 변경 전/후 결제일, 변경 사유, 거래 내역 요약, 담당자 정보, 수신처 및 회신 요청 문구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결제일 변경 건 공문은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결제 예정일 최소 1~2주 전에 해당 거래처의 회계 담당자나 대표 이메일로 공식 발송하며, 확인 회신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