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2)
"발매"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2페이지입니다.
-
대한 사과 문서번호 : ◆◆ ○ 수 신 : ◇◇산업(주) 대표이사 귀하 제 목 : 상표권 침해에 대한 사과의 건 ○. 당사가 발매한 △△△기기의 상표가 귀사 소유의 등록상표▲▲▲와 유사하다는 서신을 받았습니다. ○. 이러한 사태가 야기된 것은 오직 당사의
조회수: 46 | 다운로드: 211
-
장 제 목 : 베송 실수에 대한 사과의 건 ○. 변함없이 베풀어 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당사의 배송 실수로 신제품 발매 일정이 촉박한 귀사에 번거로움을 끼쳐 무어라 사과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 점 깊이 사과드리는 바입니다. ○.
조회수: 45 | 다운로드: 201
-
홍보 및 티켓 판매등의 귀하에게 정당한 저작권이 있는 것으로 오해 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들을 즉시 중단 시킬것. 나. 이미 발매된 티켓의 수거와 공연을 위한 일체의 준비 행위들은 중단할 것. 다. 공연을 원하는 경우에는 발신인에게 정식으로 계약을 요청하
조회수: 216 | 다운로드: 429
-
제품 ◆◆의 대리점 매출실태 조사와 판촉 계획에 대한 검토 ○. 보고사항 ○) 매출상황 :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결혼 시즌에 발매한 만큼 비교적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판매되었으나, 판매점의 입지에 따라 매출액이 큰 차이를 보였으며, 일부 대리점에서는 품절
조회수: 69 | 다운로드: 220
-
▼▼▼기기의 보급은 갈수록 확산될 것으로 예측됨. ○. 대 책 ▼▼▼기기의 라이프 사이클이 갈수록 짧아지는 만큼 당사에서 곧 발매할 예정인 신제품에 연계 판매하거나 가격인하정책으로 구형을 처분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됨.
조회수: 46 | 다운로드: 234
-
브랜드 네임 사내 모집 통보 브랜드 네임 사내 모집 통보 본사가 개발한 한국형 진공청소기가 발매 이래 매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몇 가지 기능을 보완한 제품이
조회수: 28 | 다운로드: 198
-
상품기획서 상품기획서 신형 한국형 냉장고 ○;◆◆◆ ○; 상품 기획안 ○. 기획의 목적 당사가 ○년에 신제품으로 발매했던 냉장고 ◇◇◇은 당시 폭발적인 인기상품으로 판매되었다. 당시 ◇◇◇을 구입한 가정에서는 ○~○년이 지난 현재 시점에서 좀
조회수: 321 | 다운로드: 384
-
-
▼▼▼기기의 보급은 갈수록 확산될 것으로 예측됨. ○. 대 책 ▼▼▼기기의 라이프 사이클이 갈수록 짧아지는 만큼 당사에서 곧 발매할 예정인 신제품에 연계 판매하거나 가격인하정책으로 구형을 처분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됨.
조회수: 49 | 다운로드: 221
-
제품 ◆◆의 대리점 매출실태 조사와 판촉 계획에 대한 검토 ○. 보고사항 ○) 매출상황 :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결혼 시즌에 발매한 만큼 비교적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판매되었으나, 판매점의 입지에 따라 매출액이 큰 차이를 보였으며, 일부 대리점에서는 품절
조회수: 81 | 다운로드: 275
-
일반 음료회사 ○곳 / 커피회사 ○곳 / 맥주회사 ○곳 / 제과점 ○곳을 선정 하여 진행하도록 한다. ○. 티켓은 복지관에서 발매하여 ○,○원권, ○,○원권으로 구분하여 판매하고, 초청장을 만들어 주요한 인사들에게 발송하고 후원금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한다
조회수: 612 | 다운로드: 569
-
는 첫 번째 음반 출반일로부터 만 년( 개월)까지로 한다. 단, 甲과 乙은 이 계약기간 동안 음반을 매(기획음반 예외) 이상 발매하여야 하며, 마지막 음반은 음반이라는 매체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최소한 계약기간 만료일 ○개월 전에 출반하여야 한다. 그러하지
조회수: 62 | 다운로드: 198
-
지 입증 및 검증하기 위한 제반활동을 의미하며 통상 설계검토 등의 방법에 의거 수행됨 ○) 개발제품 국내외 시장에서 지금까지 발매된 적이 없는 제품 또는 국내외의 기존 제품
조회수: 746 | 다운로드: 1294
-
수 . . . . 일 일 . . . . 일 일 . . . . 일 일 . . . . 일 일 소 계 일 일 관람권 발매의 전국 통합전산망 참여 ⑪ 참여연월일 ⑫ 참 여 일 수 ⑬ 감 경 일 수 . . . . 일 일 계 ⑭ 일 ⑮사실조사 및
조회수: 157 | 다운로드: 229
-
)부동산구입 ○;금융 ○;보험용역 (○)주택임대용역 ○;비거주자와의 거래 (○)택시운송용역 ○;농어민과의 거래 (○)전산발매통합관리시스템 가입자와의 거래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지방자체단체조합과의 거래 (○)항공기항행용역 ○;비영리법인과의
조회수: 49 | 다운로드: 210
-
수 . . . . 일 일 . . . . 일 일 . . . . 일 일 . . . . 일 일 소 계 일 일 관람권 발매의 전국 통합전산망 참여 ⑪ 참여연월일 ⑫ 참 여 일 수 ⑬ 감 경 일 수 . . . . 일 일 계 ⑭ 일 ⑮사실조사 및
조회수: 20 | 다운로드: 196
-
기에서 ‘검증’이란 부록○에 명시한 성능 확인에 국한한다. 지불형태 : OO일 어음(OO발행 어음) ○. 경상기술료 : 제품 발매 후 ○년 간 순 매출액(총매출액 중 광고비 제외)의 OO%(여기에서 순 매출액이란 정기주총시 보고하는 영업보고 및 감사보고
조회수: 74 | 다운로드: 326
-
외상 % 현금 %, 외상 % 현금 %, 외상 % 생 산 형 태 시장 %, 주문 % 시장 %, 주문 % 시장 %, 주문 % 최근발매실적 ○ . . . 현재 (수출 US$ 천) L/C 보유실적 ○ . . . 현재 US$ 천 최근가격동향 기타 특이사항 나. 원
조회수: 805 | 다운로드: 817
-
외상 % 현금 %, 외상 % 현금 %, 외상 % 생 산 형 태 시장 %, 주문 % 시장 %, 주문 % 시장 %, 주문 % 최근발매실적 ○ . . . 현재 (수출 US$ 천) L/C 보유실적 ○ . . . 현재 US$ 천 최근가격동향 기타 특이사항 나. 원
조회수: 1163 | 다운로드: 1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