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1)
"불만"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1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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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조회수: 587 | 다운로드: 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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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제 ○ 장 총 칙 제○조 【목 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조회수: 168 | 다운로드: 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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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조회수: 77 | 다운로드: 2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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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처리대장 불 만 처 리 대 장 (단위 : m/m, ㎏) 접 수 내 용 조치내용 처 리 내 용 반 품 결 재 조회수: 218 | 다운로드: 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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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접수대장 불 만 접 수 대 장 순위 접수일자 거 래 처 품 명 규 격 출 고 이 력 불 만 내 역 처 리 조회수: 189 | 다운로드: 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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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연락표 불 만 연 락 표 거 래 처 불 만 건 명 판매담당자 조사자 조사일자 품 명 치 수 LOT No. 판 조회수: 159 | 다운로드: 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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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만접수대장 불 만 접 수 대 장 순위 접수일자 거 래 처 품 명 규 격 출 고 조회수: 88 | 다운로드: 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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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만처리대장 불 만 처 리 대 장 (단위 : m/m, ㎏) 접 수 내 용 조치내용 조회수: 58 | 다운로드: 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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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 재 의 업 무 에 대한느낌 ㈎ 현재의 배치에 대해 ㈏ 업무방법에 대해 ㈐ 상사, 동료와의 관계에 대해 a. □ 특별히 불만은 없다. a. □ 특별히 불만은 없다. a. □ 특별히 불만은 없다. b. □ 다소 불만이다. b. □ 다소 불만이다. b. 조회수: 26 | 다운로드: 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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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불만처리요청서 영업불만처리요청서 제 호 년 월 일 결 재 계 과 장 부 장 상 무 거 래 처 기술관련근거 품 명 조회수: 236 | 다운로드: 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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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불만처리요청서 영업불만처리요청서 제호 OOOO년 OO월 OO일 결 재 계 과 장 부 장 상 무 거 래 처 기술관련근거 품 명 규 조회수: 48 | 다운로드: 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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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만연락표 불 만 연 락 표 거 래 처 불 만 건 명 판매담당자 조사자 조사일자 품 명 치 수 LOT No. 판 매 량 불 만 조회수: 38 | 다운로드: 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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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고객불만 처리요청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재 담당 과 조회수: 229 | 다운로드: 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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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고객불만 처리결과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조회수: 152 | 다운로드: 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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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고객불만 대책보고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조회수: 224 | 다운로드: 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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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관리대장 고객불만관리대장 접 수 № 고 객 불 만 내 용 고 객 제품(기종)명 내 용 확 인 접수일자 담당 과장 조 치 사 항 조회수: 249 | 다운로드: 3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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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연락표(○) 불 만 연 락 표 No. ○OO 년 O 월 O 일 거 래 처 불 조회수: 50 | 다운로드: 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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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료 인상에 대한 불만 의견 조회수: 84 | 다운로드: 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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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오니 번거롭더라도 아래 사항에 대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의 급여수준에 대해 하실 말씀은? ○. 귀하의 상사에 대해 불만은 없었습니까? ○. 주어진 업무에 대해 불만은 없었습니까? ○. 기타 개선할 사항은 조회수: 1568 | 다운로드: 1701 
자주 묻는 질문 (FAQ)
- (Q)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어떤 상황에서 작성되나요?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불만에 대한 원인 분석과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내부 보고 또는 개선 자료로 활용될 때 작성됩니다.
- (Q)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에는 불만 내용,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 발생 원인, 대응 조치, 향후 방지 대책, 담당 부서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