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폼 - 무료 서식 다운로드 1위

국내 최대, 가장 신뢰받는 서식 플랫폼

지정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지정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지정"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대체휴무] 대체휴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근로자가 근무일에 대한 대체 휴일을 요청하거나 회사에서 사전 지정한 대체일을 지정하여 인사팀에 신청합니다.

[문서관리번호] 이 번호는 누가 지정하나요?

문서 발신 부서 또는 문서 담당자가 규정에 따라 부여하며, 전자문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생성되기도 합니다.

[계좌 지정 의뢰서] 계좌 지정 의뢰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거래처, 내부 회계팀, 협력기관 등에게 제출하여 공식 등록을 요청합니다.

[관리감독자 교육자료] 이 자료는 어떤 업종에서 사용되나요?

건설업, 제조업, 물류, 플랜트 산업 등에서 법정 안전교육 대상으로 지정된 관리자에게 필수입니다.

[담배 소매인 지정서 재교부 신청서] 어떤 사례에서 자주 사용되나요?

지정서 분실, 화재나 훼손, 상호 변경, 주소 변경 등의 이유로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사용됩니다.

이 FAQ는 "지정"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