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임시휴무)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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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 휴무 통지 임시 휴무 통지 문서번호 : ◆◆ ○ 수 신 : 협력업체 각사 ◇◇부장 제 목 : 임시휴무 안내의 건 ○.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당사는 이번 달 셋째주 금요일이 ‘◆◆날’이라 업무 효율화를 위해 토요일까지 휴무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바쁘신 계절인 만큼 거래처 각사에 불편을 끼쳐 드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사오니 아무쪼록 넓으신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당일 긴급사항은 본사 당직실(☎○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년 ○월 ○일 ◆◆물산(주) 총무부장 TEL:○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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