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신상 통지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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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신 상 통 지 서 . . . 주 소 성 명 귀 하 제 목 근계 귀체 청안하심을 앙축합니다. 취백 귀하가 신원을 보증하신 당사의 아래 직원이 다음과 같이 신상변경이 있었기 통지하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직 원 성 명 변 경 전 변 경 후 발 령 일 자 ※ 이 통지를 보신 후 동봉한 수취회보지에 서명날인하신 후 즉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 식 회 사 대 표 이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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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직원 신상 통지서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 직원이 인적사항 변경(주소, 연락처, 가족사항 등)이 있을 경우, 회사에 이를 통보하기 위해 작성하는 공식 서류입니다.
- (Q) 이 통지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기존 정보와 변경된 정보, 변경 일자, 변경 사유, 본인 서명, 소속 부서 정보 등이 포함됩니다.
- (Q) 누가 작성하고 어디에 제출하나요?
- 직원 본인이 작성하여 소속 부서장 또는 인사팀에 제출하며, 인사기록 변경 및 보험 관련 업무에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