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 현황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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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인원현황표] 인원현황표는 누가 작성하나요?
- 보통 인사팀에서 월간 또는 분기 단위로 업데이트하며, 경영기획팀 등과 공유됩니다.
- (Q) [인원 현황] 인원 현황은 어떤 목적으로 작성되나요?
- 조직 내 인원의 현재 배치 상태를 파악하고, 인사·조직관리, 예산편성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작성됩니다.
- (Q) [인원 현황] 인원 현황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부서별 인원 수, 직급별 분포, 성별, 근속연수, 계약형태(정규직/계약직)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