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주문)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된 샘플 서식으로, 문서 작성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취소 (주문)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주문 취소 주문 취소 문서번호 : ◆◆ ○ 수 신 : ◇◇기기(주) 대표이사 귀하 참 조 : 생산부장 제 목 : ▲▲▲ 제품 주문 취소 통보의 건 ○. 전화상으로 사정을 말씀드렸지만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지난 ○일부로 귀사에 발주드린 ▲▲▲기기 제작을 당분간 보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 협력업체의 노사분규로 △△△의 생산과 판매 계획의 변경이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 귀사에서도 많은 피해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이런 사정을 감안하시어 당분간 제작을 중단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시기가 명확하지는 않지만 사태가 수습되는 대로 다시 통보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널리 양해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년 ○월 ○일 ◆◆기계공업(주) 대표 ○ 올림 TEL : ○ ○ FAX : ○ ○ 유의점 일방적인 취소나 보류는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므로 사후 방안을 언급해야 한다.
취소 (주문)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HWP 다운로드 WORD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FAQ)

(Q) 주문 취소 서식은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주문 취소 서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한 후 사정 변경, 품절, 계약 해제 등의 사유로 해당 주문을 정식으로 취소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Q) 서식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주문 번호, 구매자 정보, 주문일자, 취소 사유, 환불 요청 여부, 계좌 정보(환불 시), 담당자 서명 등을 포함합니다.
(Q)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상품 발송 전 또는 계약일 기준으로 취소 가능 기간 내에 공급업체나 판매자에게 서면 또는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전체 FAQ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