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 승인 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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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승인대장 서 식 승 인 대 장 승인번호 서 식 명 근 거 규 격 ( ㎜ ) 지질및 평 량 (g/㎡) 개 정 일 자 폐 지 일 자 제정일자 ○ 차 ○ 차 ○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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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서식 승인 대장] 서식 승인 대장은 어떤 업무에 활용되나요?
- 서식 승인 대장은 사내에서 사용하는 각종 문서 및 양식이 공식적으로 승인되었는지를 관리하고 기록하기 위한 총무 관리용 문서입니다.
- (Q) [서식 승인 대장] 서식 승인 대장에는 어떤 정보를 기입해야 하나요?
- 서식명, 용도, 작성부서, 최초 작성일, 승인일자, 승인자, 개정이력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각 항목을 일관되게 기록해야 합니다.
- (Q) [서식 승인 대장] 서식 승인 대장 작성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변경 이력 및 개정사유를 반드시 기록해야 하며, 승인권한자가 명확히 서명 또는 도장을 날인해야 법적 효력이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