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 부여(변경, 취소, 정지)에 관한 통보 [지방세법 시행규칙 서식19]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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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령안(일부개정 법률) ■ 지방세법 시행규칙[별지 제○호서식] <개정 ○.○.○> 행 정 기 관 명 수신자 (경유) 제목 면허 부여(변경, 취소, 정지)에 관한 통보 「지방세법」 제○조의○제○항에 따라 다음과 같이 면허를 부여(변경, 취소, 정지)함을 통보합니다. 면허를 받은자 성명(대표자) 주민(법인)등록번호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소재지) □□□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면 허 의 종 류 명 칭 규 모 면허의 부여(변경, 취소, 정지연월일 그밖의 사항 (주) ○. 그 밖의 사항란에는 면허를 변경 또는 취소한 경우 그 이유와 경과 등을 적습니다. ○. 규모란에는 인원ㆍ무게ㆍ수량ㆍ면적ㆍ재적ㆍ부피ㆍ동력ㆍ금액 등 면허의 종별구분이 되는 수치 및 단위를 적습니다. 끝. 행정기관의 장 직인 기안자(직위/직급) 검토자(직위/직급) 결재권자(직위/직급) 서명 서명 서명 협조자 (직위/직급) 서명 시행 처리과 일련번호 (시 행 일) 접수 처리과 일련번호 (접 수 일 자)
면허 부여(변경, 취소, 정지)에 관한 통보 [지방세법 시행규칙 서식19]
  • 서식명: 면허 부여(변경, 취소, 정지)에 관한 통보 [지방세법 시행규칙 서식19]
  • 카테고리: 세무회계서식 > 기타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87
  • 다운로드: 235
  • 문서번호: 77-FO-62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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