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분사무소폐지등기신청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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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 ○ ○ 재단법인 분사무소 폐지 등기신청 재단법인 분사무소 폐지 등기신청 ○. 명 칭 : 재단법인 ○ ○. 사 무 소 : ○. 등기목적 : 분사무소 폐지의 등기 ○. 등기사유 : ○ . . . 사원총회에서 분사무소 폐지 및 정관 변경을 결의하고, 하고 ○ . . . 주무관청의 허가를 받아, ○ . . . 분사무소(주소지)를 폐지하였으므로 그 등기를 구합니다. ○. 허가서도착연월일 : ○ . . . 도착 ○. 등 록 세 : 금 원정 ○. 교 육 세 : 금 원정 ○. 첨부서류 ○. 사원총회의사록 ○. 이사회 의사록 ○. 허가서 등본 ○. 정관 등본 ○. 등록세영수증 ○. 위임장 위와 같이 등기를 신청합니다. ○ . . . 위 신청대리인 법무사 ○ ○ ○ ○; ○; 주 소 ○지방법원 ○등기소 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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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신청서는 어디에 제출하나요?
- (A) 해당 법인의 관할 등기소에 직접 제출하거나 전자등기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Q) 사단법인 정관은 어디에 제출하나요?
- (A) 관할 주무관청에 설립 허가 신청 시 필수로 제출되며, 등기소에도 등기용으로 제출합니다.
- (Q) 어디에 제출하나요?
- (A) 해당 법인의 등기소나 인감관리 기관에 제출하며, 위임장은 인감증명서 발급 신청 시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