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인수인계 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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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인수인계 규정 업무 인수인계 규정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인사이동 등 기타의 사유에 의하여 발생하는 업무의 인계 ○;인수사항에 대한 절차를 명확히 정함으로써 회사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기함은 물론 인계 ○;인수관계자의 책임소재를 명확히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조(인계 ○;인수관계자) ① 인계.인수의 관계자라 함은 다음 각 호의 관계자를 말한다. ○. 인계자:인계 이전의 당해 업무의 담당자 ○. 인수자:인계 이후의 당해 업무의 담당자 ○. 입회자:인계 ○;인수의 확인자 ② 전항의 입회자는 인계업무의 소속 팀장이며, 팀장이 인계할 시에는 소속임원이며, 임원이 인계할 시에는 사장이 된다. ③ 전항의 입회자가 없을 경우에는 업무대행권자가 입회자가 된다. 제○조(인계의 대리) 인계자의 소재불명 등으로 업무를 인계할 수 없는 상황에 있을 때에는 팀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자가 인계를 대행한다. 제○조(인계 ○;인수의 기준일) 인계 ○;인수의 기준일은 그 사유발생일로 한다. 다만, 필요
업무인수인계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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