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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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고객불만 고객불만이란 수요자가 구입한 제품에 관하여 품질상의 문제점으로 불만족한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에 대하여 직접 또는 대리점을 통하여 제품의 회수 ○;가격할인 ○;수리 ○;추가 ○;납입 ○;교환 또는 그것에 의한 손해의 보상을 요구하는 등의 모든 이상상태로서의 연락을 말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정보를 발굴하여 검토하고 활용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도 고객불만으로 간주한다. 가. 수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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