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입지조사분석보고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시장입지조사분석보고서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시장 및 입지 조사분석 보고서 시장 및 입지 조사분석 보고서 ○. 시장(Market) 및 경쟁(Competition) 환경 시장에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다양한 그룹의 고객들이 존재한다. 또한 시장내 고객들의 외식패턴은 계절적으로 또는 요일별론 다르다. 지역 회사원과 대학생 또는 관광객들이 이용하게 되면. 인근 지역의 회사원, 가정주부들은 점심식사 가족, 일반 직장인, 대학생들은 저녁식사를 주로 이용하게 된다. 여러분은 목표시장을 명확히 함으로서 여러분의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야 한다. 우선 여러분은 시장을 특징적 고객집단으로 분할한 후, 각 분할 시장에 대한 매력도를 평가하여 하나의 또는 여러 개의 분할시장을 목표시장으로 삼을 수 있다. 따라서 목표시장이라고 함은 결국 여러분이 서비스하고자 하는 특정 고객집단으로 생각하면 될 것이다. 목표시장을 선정하기 위해 여러분은 시장 조사분석을 해야 하는데 이에 대해서는 뒤에 자세히 설명하기로 하며, 이러한 분석을 통해 여러분의 인구 통계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