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사합동사무소(설치,변경)신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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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노무사합동사무소(설치,변경) 신고서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공인노무사합동사무소 ┌ □ 설 치 └ □ 변 경 신고서 처리기간 즉시 신 고 인 ① 대표자성명 (한자 ) ② 등록번호 ③ 주 소 사 무 소 ④ 명 칭 ⑤ 설치연월일 ⑥ 소 재 지 (전화 ) 구 성 원 ⑦ 성명 ⑧ 등록번호 ⑨ 등록연월일 ⑩ 성명 ⑪ 등록번호 ⑫ 등록연월일 시설 현황 ⑬ 사 무 실 ㎡ ⑭ 전화번호 (대) ⑮ 기 타 변 경 내 용 (○)변 경 전 ( )변 경 후 (○)변 경 연 월 일 (/) 변경사유 공인노무사법시행령 제○조제○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조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 합동사무소 대표자 (서명 또는 인) 지방노동(청, 사무소)장 귀 하 수 수 료 구비서류 없음 ○. 합동사무소 운영규약 ○부 ○. 사무소 위치약도 ○부 ○ ○민 ○mm×○mm ○. ○. ○ 승인 (신문용지 ○g×㎡) (뒷쪽) 이 신청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신 청 인 처 리 기 관 지방노동관
공인노무사합동사무소(설치,변경)신고서
  • 서식명: 공인노무사합동사무소(설치,변경)신고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노동부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31
  • 다운로드: 218
  • 문서번호: 3F5-FF-79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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