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임처리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클레임처리규정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클레임처리규정 클레임처리규정 제○장 총 칙 제○조【목 적】 이 규정은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한다)에서 클레임의 적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판매제품에 대한 클레임의 처리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으로써 동종의 클 레임의 재발방지와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의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정 의】 이 규정에서 클레임이라 함은 판매제품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로 납입 후 도매 상 또는 소비자로부터 대품납입, 무상 재가공, 손해배상 또는 출하 정정의 요구가 있 는 것을 의미한다. ○. 제품사용 중에 발생한 품질상의 하자 ○. 규격, 등급, 치수, 시방 및 수량에 대하여 계약조항 또는 송장과 현품과 의 상이 ○. 수송중의 제품의 손상 ○. 포장불량에 의한 제품의 손 상 ○. 포장불량 ○. 기타 계약내용과 차이가 있 는 경우 제○조【관계자의 유의사항】 ① 클레임의 처리에 관하여 관 계당사자는 수요자에 대하여 성실하게 신속히 처리하여야 한다. ② 클레임에 대하여 관계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