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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분장규정 업무분장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회사조직의 단위부서별 업무분장을 정함으로써 효율적 업무수행과 부서간의 업무한계를 명확히 하여 조직의 원활한 운영을 목적으로 한다. 제 ○ 조【적용범위】 회사의 각 조직단위의 업무분장은 다른 규정이나 대표이사의 지시가 없는 한 이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 ○ 조【업무분장의 원칙】 ① 각 단위부서는 직능에 따라 배분되어 분장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여야 한다. ② 각 단위부서는 업무분장의 한계를 이해하고 업무의 중복이나 누락이 생기게 하여서는 안된다. ③ 인사부는 전 조직의 업무분장내용을 파악하고 중복되거나 누락된 업무가 있는지를 확인한다. ④ 각 단위부서 간 업무의 한계가 불명확하거나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정한다. ○. 동일한 임원 산하의 부서간에는 담당 임원이 조정한다. ○. 각기 소속 임원이 다른 부서간에는 그 해당 부서장 또는 임원들이 협의 조정한다. ○. 위의 제○호와
업무분장규정
  • 서식명: 업무분장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회사사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361
  • 다운로드: 575
  • 문서번호: 0D9-7D-88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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