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진술및대책서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4)
"자진술및대책서"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4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이석메모 이석(離席)메모 ○OO년 O월 O일 총무부 OOO과장 앞 금일 오전 O시부터 긴급히 OOOO사의 대금회수 대책회의에 출석하게 되어 자리를 비웁니다. O시O분에 OOOO사의 OOO부장이 방문키로 되어있으니 대신 만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의는 O시에 종료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것은 OOO대리에게 설명해 두겠습니다. 오전 ○시 ○분 ○부장 기록 ...
조회수: 47 | 다운로드: 218
-
화물미도착사과문 화물 미도착 사과문 ○; 예문 (포인트) 원인이 확실할 때까지 조사중임을 강조한다. 단, 대책안은 강구해 둔다. 前略 오늘 xx월 xx일자 귀사의 서신을 받아보았습니다. xx월 xx일에 송부한 당사 제품 [xxxx] 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곧 조사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출하전표는 도착되었기 때문에 운송 중의 사고인 것으로 생각되는데, 아무튼지 폐를 끼 쳐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오늘 당장, 새로...
조회수: 37 | 다운로드: 177
-
불량품 사과문 예문 (포인트) 단지 사과만 하지말고 선후책 대책안을 제시한다. 귀사의 날로 번영하심을 앙축드립니다. 평소 각별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xxxx년 xx월 xx일자 귀하의 연락으로 보낸 xx대 중 한 대가 불량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놀랐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 한 대를 바로 송부하였으니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불량품에 대해서는 그 때 가지고 가겠습니다. 만에 하나라도 있어서는 안될 일이었지만 아무튼 용서해 주시기를 바...
조회수: 43 | 다운로드: 162
-
대리점 운영 계획서 대리점 운영 계획서 대리점명 대 표 자 위 치 연 락 처 현재 시장 환경 마케팅 계획 영업전략 대리점 운영 방안 위험요소 및 대책 소비자 반응조사 ...
조회수: 151 | 다운로드: 411
-
지출품의서(거래처접대) 지출 품의서 결 제 부서명 직 위 성 명 금 액 지출예정일 지출형태 현금 외상 기타 지 출 내 역 관 계 인 ○전자 영업본부장, ○상사 대표이사 지출목적 ○.○전자의 경우 전년도 대비 ○%의 발주량 증가로 당사에 매출 확대에 도움 ○.○상사의 경우 당사 제품의 입고량 및 판매량의 ○% 증대로 기여해 줌 ○. 상기 매출확대의 기여에 따른 접대와 더불어 ○전자에 있어서 제품 기술향상과 연관된 제휴사 품질관리 향상 대책에 대한...
조회수: 336 | 다운로드: 531
-
개선의뢰서(품질장애) 품질개선의뢰서 발송번호 발 신 자재 생산관리 생산 관리 수 신 품 명 Park List 발 생 일 검사방식 회신기한 검사수준 검 사 자 엄 격 도 검사방법 LOT처리 LOT크기 검사수 불량수 불량PPM LOT반품 / 일부합격 / 선별검사 개선 요청 사항 품질장애원인 품질개선대책 품질개선확인 품질개선 적용일 회신일 비고 ...
조회수: 387 | 다운로드: 651
-
□ 개 선 요청부서 작 성 검 토 승 인 □ 부적합 관리번호 발생장소 품 번 대책수립 □필 요 □불필요 회신기한 수 신 처 발 견 자 LOT NO "조 치 요구사항" □ 즉시선별 □ 대 체 □ 특 채 □ 수정후 특채 작성일자 품 명 발생수량 □ 기 타 ( ) 문제점 및 개선요구사항 ( □ 별첨 매 □ 없 음) 현 품(문제점) S P E C 개선조치 요구사항 비 고 특기사항 조치부문 담 당 검 토 승 인 E○ ○ Rev.○ ...
조회수: 135 | 다운로드: 264
-
-
업무개선대책추진관리표 년 월 일 ~ 년 월 일 일 자 항 목 개선장소 제안자 부문담당자 기 간 공 정 경비개 산예산 기계기타 부속설비 진행결과와조 치 확인 비 고 월 월 월 ○ ○ ○ ○ ○ ○ ...
조회수: 128 | 다운로드: 275
-
협의내용관리대장 협의내용 등의 관리대장 ○. 사업개요 사 업 명 사 업 자 사업승인 기관 사업승인일 환경영향평가 협 의 기 관 환경영향평가 협 의 일 사 업 착 공 (예 정) 일 사 업 준 공 (예 정) 일 협 의 내 용 관리 책임자 성 명 사 업 규 모 사 업 내 용 ○. 협의내용 이행계획 구 분 협 의 내 용 이 행 계 획 이 행 방 법 이 행 주 체 이 행 시 기 ○. 협의내용 이행현황 년 월 일 공 정 율(%) 협 의 내 용 성 명 미이...
조회수: 72 | 다운로드: 253
-
업무 보고서 업무 보고서 ○년 ○월 월간 업무보고서 ○. 개 황 월간 매출액은 ○백만원이며 지난 해 동월대비 ○.○% 증가, 전월비 ○% 증가입니다. ◆◆시즌 도래와 대형 점포에서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강화한 결과,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 전망 및 향후 대책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신규 대리점의 적극적인 개척과 거래처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또한 소규모 점포의 매출 상황을 조사, 실태를 파악하여 상품 보급에 다변화를 기하...
조회수: 299 | 다운로드: 404
-
특허 정보제공 의뢰 특허 정보제공 의뢰 제○ ○호에 대한 특허공보를 검토한 결과, 이 발명의 장치구조는 동봉한 카탈로그(◇ ◇주식회사, ○)에 기재되어 있는 구조와 동일하며 출원 전의 공지사항임이 판명되었 습니다. 따라서 이 출원에 대하여 정보 제공의 절차를 밟아 주시기를 의뢰합니다. 위 사실에 대하여 ◇◇주식회사에 연락했던바, 동사에서도 정보 제공에 대해 준비중이라 하오 니 가능하면 양사가 대책을 협의했으면 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주식...
조회수: 41 | 다운로드: 245
-
자연재해 위문에 대한 답례장 자연재해 위문에 대한 답례장 여러 모로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따뜻한 성원을 베풀어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태풍으로 ▲▲지역의 피해가 예상밖으로 큽니다만 당사는 일기예보에 대책을 면밀하게 세웠던 탓으로 인명 피해는 물론 정상조업에 지장이 거의 없을 정도로 피해가 경미합니다. 따뜻한 후의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26 | 다운로드: 229
-
응대 소홀에 대한 사과 응대 소홀에 대한 사과 항상 저희 백화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저희 백화점 직원의 응대 태도에 대해 충고 서신을 보내 주시어 매우 감사드리며 한편으로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즉시 진상을 조사해 시정 조치를 취했습니다만 어쨌든 지도 ○;감독이 소홀했던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매일 업무 개시 전 매장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
조회수: 103 | 다운로드: 265
-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일부개정 ○.○.○ 대통령령 제○호] 제○장 총칙 제○조 (목적) 이 영은 건설산업기본법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 (건설산업진흥기본계획의 수립) ①건설교통부장관은 「건설산업기본법」(이하 "법"이라 한다) 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건설산업진흥기본계획(이하 "기본계획"이라 한다)을 수립하고자 하는 때에는 관계...
조회수: 24 | 다운로드: 218
-
사업소 폐쇄 방침에 대한 통보 사업소 폐쇄 방침에 대한 통보 당사의 ▲▲지역 진출을 위해 개설한 ▼▼영업사무소는 ◇◇공단이 이전한 ○년 이래 계속 침체일로를 걸어 왔습니다. 당사는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계속해 왔으나 최근의 ▽▽ 부문의 불황까지 겹 쳐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불투명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 부문의 내실을 기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책으로 ▼▼영업사무소를 ○년 ○월 ○일을 기해 폐쇄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조회수: 28 | 다운로드: 177
-
업무 보고서 업무 보고서 ○년 ○월 월간 업무보고서 ○. 개 황 월간 매출액은 ○백만원이며 지난 해 동월대비 ○.○% 증가, 전월비 ○% 증가입니다. ◆◆시즌 도래와 대형 점포에서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강화한 결과,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 전망 및 향후 대책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도모하기 위해 신규 대리점의 적극적인 개척과 거래처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또한 소규모 점포의 매출 상황을 조사, 실태를 파악하여 상품 보급에 다변화를 기하...
조회수: 392 | 다운로드: 512
-
판매실적 조회 판매실적 조회 귀영업소 ○월분 판매실적표에 대해 다음 사항을 조회하오니 시급히 회신 바랍니다. ○. 주거래처 ◇◇주식회사에 대한 매출이 전월대비 약 ○.○%로 급격히 감소된 이유 ○. ▼▼▼에 대한 클레임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이유 위 사항에 대해 즉시 대책 방안을 수립하여 즉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점 조회문이라 하더라도 지휘 계통이 상하 관계일 때는 위의 경우와 같이 명령문에 가까워진다. ...
조회수: 47 | 다운로드: 220
-
영업지침 통지 영업지침 통지 지난번 사업소장 월례 회의석상에서 ◇◇사의 비도덕적인 판매 행위가 ◆◆ 사업소장으로부터 제기되었습니다. 아직 ▲▲지역에 한정되고 있기는 합니다만, 지난 ○월에는 당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자사 제품인 ▽▽▽와 당사의 ▼▼▼에 대한 제품대비표를 제시하며 자사 제품의 우위성을 강조하는 등 거래선을 바꾸기 위한 비열한 수단을 강구하고 있다는 정보가 계속 입수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대처 방안을 수립하고 거래처에 협...
조회수: 34 | 다운로드: 214
-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제 ○ 장 총 칙 제○조 【목 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조 【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조 【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
조회수: 143 | 다운로드: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