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향서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4)
"의향서"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4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
기술 합작투자 의뢰 기술 합작투자 의뢰 문서번호 : ◆◆ ○ 수 신 : (주)◇◇시스템 대표이사 귀하 참 조 : 기술부장 제 목 : ▲▲장치 개발 합작 투자 요청의 건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당사는 창업 이래 ◆◆기기의 부품 개발과 제조에 종사하며 ◇◇산업 발전을 앞당기는데 기여했다고 나름대로 자부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당사는 아직까지 △△분야에 대한 기술력이 취약하여 ▲▲장치에 필요한 ▼▼를 독자적으로 개발하기에는 ...
조회수: 47 | 다운로드: 290
-
위한 자문 (○) 기업인수 대상기업의 정보수집, 분석, 평가 및 선정을 위한 자문 (○) 대상기업체 주주와의 교섭 및 투자 의향서 작성을 위한 자문 (○) 기초사업 타당성 분석 및 대상기업 정밀조사를 위한 자문 (○) 각종 정부 인허가 절차에 관한 자문
조회수: 803 | 다운로드: 1064
-
환경경영 인력양성을 위한 설문조사 No. 환경경영 인력양성을 위한 설문조사 설문조사 안내문 지난 수십 년간의 눈부신 산업발전으로 우리는 문명의 이기를 만끽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산업발전의 부작용으로 환경오염과 자원고갈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반영하듯, 대량생산 및 소비로 단절된 자원순환을 촉진하기 위한 국내외 환경 규제도 날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업의 환경경영 성과를 핵심 평가요소로 다루는 금융기관이 증가하...
조회수: 70 | 다운로드: 316
-
유료컨텐츠이용 설문지 설 문 지 * 인터넷에서 게임캐릭터, 아바타 등 유료컨텐츠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가? ○. 있다○. 없다 * 구매한 경험이 있다면 횟수는? ○. ○~○회○. 한 달에 한번이상○. 일주일에 한번이상 * 한달 평균 유료컨텐츠는? ○. ○원~○원 사이○. ○원~○원 사이 ○. ○원~○원○. ○원 이상 * 내 자신이 아바타, 게임캐릭터 등의 구매에 중독 되었다고 생각한다 ○. 예○. 아니오 * 유료컨텐츠 구매 시 결제수단은? ○. ...
조회수: 29 | 다운로드: 237
-
학업계획서 예문 서울대 법학과 학업계획서 예문 서울대 법학과 지망동기 저는 중학교까지 부모님의 보호아래에서 일반적인 학교생활을 하였고, 고등학교는 그때까지 재능 있다는 얘길 들어온 피아노를 전공으로, 서울에 있는 선화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여 피아니스트의 꿈을 키웠습니다. 그리고 대학 또한 음악대학을 진학하여 피아노를 전공하였습니다. 그렇게 음악을 제 길로 택하여 걸어왔지만, 대학에 들어가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시각에서 음악으로 제 미래를 설계해 ...
조회수: 91 | 다운로드: 259
-
냉장고소유현황 설문지 설 문 지 ※ 냉장고 소유현황에 관한 질문입니다. ○. 귀댁에서 사용하시는 는 몇 대입니까?(냉동고, 김치냉장고 포함) ① 없다 ② ○대 ③ ○대 ④ ○대 ⑤ 기타 ○. 현재 사용중인 냉장고는 어느회사 제품입니까? ① 삼성 ② 엘지 ③ 대우 ④ 동양매직 ⑤ 기타 ※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추가구입에 관한 질문입니다. ○. 추가구입은 계획은 있으십니까? ① ○개월이내 ② ○개월이내 ③ ○개월이내 ④ ○년이내 ⑤ 기타...
조회수: 38 | 다운로드: 176
-
자전거이용 설문지 설문지 ○. 집안에 가 있습니까? ① 있다.(○번 질문으로) ② 없다.(○번 질문으로) ○. 자전거가 있다면 어느 일주일에 몇 번 용도로 사용하시나요? □ ○주일에 회 □ ① 통학용 ② 레져용 ③ 근거리 ④ 교통수단 ⑤ 기타( ) ○. 자전거가 없다면 이유는 무엇인가요? ① 가격이 비싸서 ② 자전거 도로 및 탈만한 장소가 부족해서 ③ 교통사고의 위험 때문에 ④ 분실의 우려 때문에 ⑥ 기타 ( ) ○. 자전거를 타고 다니다가 사...
조회수: 48 | 다운로드: 217
-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
조회수: 563 | 다운로드: 623
-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 처리규정 제 ○ 장 총 칙 제○조 【목 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조 【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조 【용어의 뜻】 이 규정에서 ...
조회수: 155 | 다운로드: 352
-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고객불만정보처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수요자로부터 발생하는 고객불만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그 처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동종 고객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 불만을 해소하여 항상 좋은 품질과 신용을 확보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제 ○ 조【적용범위】 이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한 고객불만 관리업무 전반에 적용한다. 제 ○ 조【용어의 뜻...
조회수: 62 | 다운로드: 276
자주 묻는 질문 (FAQ)
- (Q) [시공참여 의향서] 시공참여 의향서는 언제 제출하나요?
- 입찰 공고 후 초기 검토 단계에서 제출하며, 참여의향 등록 마감일까지 발주처에 제출합니다.
- (Q) [인수 의향서] 인수 의향서는 법적 효력이 있나요?
- 일반적으로 구속력은 없으나, 비밀유지 조항 등 일부 조항은 법적 구속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 (Q) [토지매수 의향서] 토지매수 의향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매도인 또는 부동산 중개인에게 매수 협의 요청 시 제출하며, 협상 초기 단계에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