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소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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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회의중 안내문] 회의중 안내문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회의가 진행 중임을 외부에 알리고 불필요한 출입이나 소음을 방지하기 위해 회의실 입구에 부착하는 안내문입니다.
(Q) [안내장 (회의실사용)] 회의실사용 안내장은 언제 배포하나요?
신입직원 입사 시 또는 회의실 운영 방침이 변경될 때 전 직원에게 공지합니다.
(Q) [임시사원 총회의사록] 임시사원 총회의사록은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회의를 주최한 인사팀이나 총무팀에 제출하여 회의 내용을 공식적으로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