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인사관리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인사관리"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격 인정 관리 대장] 인사 자격 인정 관리 대장은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인사팀에서 관리하며, 관련 부서나 관리자가 자격 사항을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인사 고과표 (사무직)] 어떤 업종에서 활용되나요?
전 산업 분야의 사무직 인사 평가 시 사용되며, 인사관리 시스템에 연동되기도 합니다.
[엑셀 출근부] 엑셀 출근부는 누가 관리하나요?
보통 총무팀이나 인사팀에서 관리하며, 소규모 회사의 경우 부서장이 직접 기록 및 제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상 퇴직금 확인서] 예상 퇴직금 확인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직원이 퇴직을 앞두고 자신의 예상 퇴직금 액수를 확인하거나 인사관리 차원에서 사전 안내할 때 사용됩니다.
[외근활동일지] 외근활동일지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부서 팀장 또는 인사관리팀에 제출되며, 근태 및 업무 평가의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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