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등록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거래처 등록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거래처 등록"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법인등기부등본내용] 이 내용은 어떤 경우에 활용되나요?
계약 체결, 입찰 참여, 기업 신용평가, 거래처 등록, 금융기관 대출 신청 등에서 신뢰 정보로 활용됩니다.
[사업자 변경 공문] 이 공문은 누구에게 발송하나요?
주거래처, 고객사, 납품업체, 금융기관, 정부기관 등 기존에 거래하거나 등록되어 있는 외부 기관에 발송합니다.
[영업] 영업 서식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영업일지, 영업보고서, 거래처 등록서, 실적표, 방문계획서 등 다양한 실무 중심 문서가 포함됩니다.
[계좌 지정 의뢰서] 계좌 지정 의뢰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거래처, 내부 회계팀, 협력기관 등에게 제출하여 공식 등록을 요청합니다.
[대리점인증서 (영문)]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해외 입찰, 수출입 계약, 현지 유통처 등록 시 거래처나 관할 기관에 제출합니다.
이 FAQ는 "거래처 등록"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