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제안제도개정통지 서식 무료 다운로드
개선제안제도개정통지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개선제안제도개정통지 개선 ○;제안제도 개정 통지 지난번 임원회의에서 기존의 개선 ○;제안제도를 개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개정은 품질혁신과 원가절감을 실현하여 불황 극복과 기업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니 각 부서에서는 아래 지침에 의거 적극적으로 추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제안업무를 기존의 품질관리과에서 경영기획실로 이관한다. ○. 사장이 위촉한 위원으로 제안심사위원회를 별도로 구성한다. ○. 위원이 지명한 각 부서의 추진담당자는 이 제도를 전사원에게 철저히 주지시키고 개선 ○;제 안 촉진을 도모한다. ○. 위원회는 원칙적으로 매주 ○요일에 회의를 개최한다. ○. 포상 및 상품에 대한 규정은 별도로 정한다.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