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고객응대태도미숙) 서식 무료 다운로드
사과 (고객응대태도미숙)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 님께 언제나 저희 백화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판매 직원의 응대 미숙에 대해 사과 드리며, 아울러 그러한 점을 지적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백화점은 업무 시작 전에 직원들에게 판매 예절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입사한 지 얼마 안 되는 직원이라 아직 고객 응대에 익숙하지 못하여 결례를 범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에 만전을 기하겠사오니 널리 이해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년 ○월 ○일 ◆◆백화점 판매담당 이사 ○ 올림 TEL : ○ ○ FAX : ○ ○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