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매뉴얼 (2) 서식 무료 다운로드
영업매뉴얼 (2)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영업매뉴얼 영 업 매 뉴 얼 목 차 ○. 판매전략의 기초 ○. 구매심리와 판매전략 ○. 과학적인 판매기술의 노하우 ○. 매출을 올리는 방법 ○. 판매전략의 기초 판매전략을 세우는데 앞서 기본적으로 파악해야 되는 것이 적정한 재고의 관리와 상품회전율의 파악이다. 재고관리를 잘하면 이익이 나고 재고관리를 잘 못하는 경우엔 손해가 나거나 이익이 줄어든다. 즉 적정재고를 가져야 하는데 이적정재고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상품회전율을 파악하고 여기서 거꾸로 적정재고를 결정하게 된다. 상품회전율이란 연간 매출액을 평균재고로 나눈 것인데 다시 말하면 창고에 비축되어 있는 재고상품이 ○년 동안에 몇 회전해서 ○;매상 ○;이 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품회전율이 ○.○회라고 하면 ○일÷○.○회 ○.○, 즉 약 ○일이 되고 이것은 상품을 들여온 후 평균 ○일 정도는 보관되었다가 판매됐다는 것이다. 이처럼 상품회 전율이 파악이 되면 그 제품을 어느 정도 기간에 얼마만큼을 보유해야 되는지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