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일자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처리일자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처리일자"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고객 A/S 처리대장] A/S 처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고객명, 연락처, 제품명, 고장 내용, 접수일자, 처리일자, 처리 방법, 기술자 이름, 처리결과 등이 포함됩니다.
[제안 발신 처리 보고서] 제안 발신 처리 보고서 작성 시 유의사항은?
제안 채택 여부와 처리 과정의 사실 여부를 정확히 기술하고, 작성일 및 처리일자를 누락하지 않아야 하며, 상신 전 검토 절차가 필요합니다.
[고객불만 관리대장 서식] 고객불만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불만 접수일, 고객 정보, 불만 내용, 원인 분석, 처리 담당자, 조치 내용, 결과, 처리일자 등이 포함됩니다.
[제안서 접수 및 관리대장] 제안서 접수 및 관리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접수 일자, 제안자 성명, 소속, 제안 제목, 검토 결과, 담당자 의견, 처리일자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열람 기록도 관리될 수 있습니다.
이 FAQ는 "처리일자"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