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관리 전산회계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회계관리 전산회계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회계관리 전산회계"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양지 금전출납부] 언제 누구에 의해 작성하나요?
회계 담당자나 소기업 대표자가 매일 거래 발생 즉시 수기로 기록하거나 전산으로 관리합니다.
[유형 고정 자산 명세서] 언제 작성되며 누가 관리하나요?
회계연도 말 결산 시 정기 작성되며, 경리 또는 회계 담당자가 중심이 되어 관리합니다.
[입금 명세서] 경리 입금 명세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경리 부서에서 관리하며, 재무부서나 회계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내부 회계 처리를 합니다.
[입금표] 경리회계 입금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회사의 회계 부서나 경리 부서에서 관리하며, 입금 내역을 확인 후 보관합니다.
[입출고표] 경리회계 입출고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회사의 재고나 자재의 입출고 내역을 기록하여 회계 및 경리 부서에서 관리하는 서식입니다.
이 FAQ는 "회계관리 전산회계"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