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 안전 관리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소방 안전 관리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소방 안전 관리"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소화기 점검표] 누가 작성하나요?
소방안전관리자, 관리실 직원, 또는 위탁 소방시설업체가 작성합니다.
[소방일지 점검일지] 누가 작성하나요?
소방안전관리자 또는 시설관리부서 담당자가 정기적으로 작성하여 기록 보관합니다.
[소화기 관리대장(1)] 누가 작성하나요?
소방안전관리자 또는 건물 시설담당자가 정기적으로 점검한 후 기록합니다.
[소방시설점검] 점검은 누가 수행하나요?
자체 점검은 건물 관리자 또는 소방안전관리자가, 정기 점검은 소방시설업 등록업체가 실시합니다.
[방화관리일지] 방화관리일지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시설 관리자 또는 소방안전관리자에게 제출되며, 소방점검이나 화재 예방 감사 시 근거 자료로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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