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법원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지방법원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지방법원"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법인의 임시 이사 선임 신청서] 어디에 제출하나요?
법인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에 제출하며, 법원은 심리를 통해 선임 여부를 결정합니다.
[부당이득반환 청구의소] 이 소장은 어디에 제출하나요?
피고의 주소지 관할 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 관할 법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소장 작성 방법] 소장을 어디에 제출하나요?
사건 관할 지역의 지방법원 또는 행정법원 민원실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자소송 시스템으로 제출합니다.
[정식재판청구서양식] 정식재판청구서는 어디에 제출하나요?
관할 지방법원 또는 약식명령이 내려진 법원에 정해진 기한 내에 직접 제출합니다.
[양수금 청구의 소장] 어디에 제출하나요?
피고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 또는 민사법원에 제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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