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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진단서 재발급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사망진단서 재발급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사망진단서 재발급"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망 진단서] 사망 진단서는 어떤 목적에서 발급되나요?

의료기관에서 환자가 사망한 사실과 사망 원인을 의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해 발급하는 공식 문서입니다.

[사망 진단서] 사망 진단서는 누가 작성하고 발급하나요?

사망 당시 진료를 담당한 의사 또는 병원장이 의학적 근거에 따라 직접 작성하여 발급합니다.

[영문사망진단서] 영문사망진단서에는 어떤 정보가 들어가야 하나요?

사망자 인적사항, 사망 일시, 장소, 사망 원인, 발급 의료기관 정보와 의사의 서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망진단서 양식] 사망진단서 양식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사망자 이름, 생년월일, 사망일시 및 장소, 사망 원인(직접사인·간접사인), 진단 의사 정보, 병원명, 직인 등이 포함됩니다.

[사망 진단서] 사망 진단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사망자 인적사항, 사망일시, 사망장소, 직접사인, 선행사인, 기타 질환, 진단의 이름 및 의사 면허번호 등이 포함됩니다.

이 FAQ는 "사망진단서 재발급"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