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서비스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서비스"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도출하기 위해 설계된 설문형 서식입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설문지] 이 설문지는 언제, 어떻게 배포되나요?
서비스 이용 직후 또는 정기적으로 이메일, 문자, 종이설문지 등으로 고객에게 배포됩니다.
[고객 칭찬카드] 고객 칭찬카드는 언제 작성되나요?
서비스를 받은 직후 고객이 자발적으로 작성하며, 매장 내 비치하거나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도 운영됩니다.
[고객 A/S 처리대장] 이 대장은 언제 작성되며 누가 관리하나요?
A/S 접수 시점부터 작성되며, 서비스팀 또는 기술지원 부서에서 전담 관리합니다.
[단가] 단가는 어떤 산업에서 중요하게 관리되나요?
제조업, 유통업, 건설업, 서비스업 등 모든 거래 기반 산업에서 핵심 지표로 관리됩니다.
이 FAQ는 "서비스" 관련 문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