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이력 대장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수리 이력 대장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회사서식 > 생산 > 수리 이력 대장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수리이력 대장] 수리이력 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장비명, 자산번호, 수리일, 고장 내용, 수리업체, 수리비용, 담당자명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연속적으로 관리됩니다.
[수리이력 대장] 수리이력 대장은 어떤 목적의 문서인가요?
장비나 시설의 전체 수리 이력을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고장 빈도나 유지보수 주기를 파악하기 위한 관리용 문서입니다.
이 FAQ는 수리 이력 대장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