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재단법인) 정관 변경 허가 신청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사단법인, 재단법인) 정관 변경 허가 신청서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민원행정서식 > 교육부 > (사단법인, 재단법인) 정관 변경 허가 신청서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정관 (사단법인협회)] 사단법인 정관은 어디에 제출하나요?
관할 주무관청에 설립 허가 신청 시 필수로 제출되며, 등기소에도 등기용으로 제출합니다.
이 FAQ는 (사단법인, 재단법인) 정관 변경 허가 신청서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