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 사실 증명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납세 사실 증명서 문서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세요. 문서 작성, 제출, 유의사항 등 실제 사용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이 FAQ는 회사서식 > 경리 > 납세 사실 증명서 서식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사실증명원 인터넷발급] 사실증명원은 어디에 제출하나요?
금융기관, 거래처, 공공기관 등에 납세 사실 또는 사업 관련 증빙 자료로 제출합니다.
[납세 완납 증명서] 어떤 기관에서 납세 완납 증명서를 발급하나요?
국세에 대한 증명은 국세청, 지방세에 대한 증명은 지자체 세무과에서 발급합니다.
이 FAQ는 납세 사실 증명서 서식을 기반으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